다이스 주유소간판 현수막 세차권 DAISS.CO.KR~~주유소 든든한 파트너

자료실입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인테넷 쇼핑 시장의 변화와 대응 방안

작성자 다이스(ip:)

작성일 2008-04-11

조회 4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인터넷 쇼핑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. 국내 인터넷 쇼핑 시장은 2001년 이후 연평균 29.5%씩 판매액이 증가하여 2006년에는 슈퍼마켓을 제치고 대형마트, 백화점에 이어 3대 유통채널로 자리잡았다. 본 연구에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군을 정형품/비정형품과 일상품/비일상품의 크게 4가지 유형으로 분류하고 각각의 시장환경과 핵심역량, 향후 전망을 분석하였다.
Ⅰ. 인터넷 쇼핑 시장의 현황
Ⅱ. 인터넷 쇼핑 시장의 변화
Ⅲ. 인터넷 쇼핑 업체의 대응전략
Ⅳ. 시사점

첨부파일 20080411165036-20080402.pdf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quick menu

  • 주문조회
  • 시안확인
  • 상품문의
  • 상품후기

주유소간판 유가표지판 유가표시판 주유고가격표시판 세차권 주유전표